메인 콘텐츠로 건너뛰기

Affinity 2: 자주 묻는 질문

V2가 현재 이용 가능해졌기 때문에, 우리는 FAQ 목록을 정리하여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모든 질문에 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찾고 있는 것을 찾지 못한 경우, 우리의 공식 포럼이나 소셜 채널(링크는 하단의 푸터에 있습니다)을 시도해 보세요. 또한, 이메일 affinity@serif.co.kr로 직접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앱을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에게 V2의 출시가 의미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까?

업그레이드는 완전히 선택 사항입니다. 원하신다면 원래 앱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V1에서는 기능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지만, OS 업데이트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심각한 문제에 대해서는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수정해 드립니다.

V2로의 업그레이드는 유료인가요? 유료인 경우 V1처럼 구독이 필요합니까?

두 가지 답변 모두 "예"입니다. V2로의 업그레이드는 유료이며, V1과 마찬가지로 일회성 결제이며 구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버전 2는 원래 앱과 어떻게 다릅니까?

완전히 재설계된 UI, 수백 개의 시간 절약 도구, 그리고 많은 새로운 기능을 갖춘 버전 2는 한 단계 높은 창의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V2의 새로운 기능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iPad용 Publisher는 이용 가능해졌나요?

네. iPad용 Publisher는 V2 스위트의 일부로 출시되었습니다. iPad용 Publisher는 현재 ₩19,500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버설 라이센스의 일부로는 단 ₩275,000에 구매 가능합니다.

버전 2 앱의 무료 체험판을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우리는 모든 앱뿐만 아니라 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Affinity V2 유니버설 라이센스란 무엇인가요?

일회성 결제로 Affinity 스위트를 전체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트 전체"란 3개의 운영 체제(Mac, Windows, iPad)에 대응하는 3개의 앱을 의미합니다.

앱을 하나만 구매하면 모든 운영 체제에서 접근할 수 있나요? 아니면 이전처럼 Mac과 Windows 라이센스를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개별 데스크탑 앱을 구매할 경우 macOS용 또는 Windows용을 선택해야 합니다. 여러 플랫폼에서 여러 앱에 접근하고 싶다면,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은 유니버설 라이센스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Affinity 앱은 몇 대의 장치에 설치할 수 있나요?

개인적으로 이용하는 경우는 라이센스 구매 대상 OS가 탑재된 장치라면 몇 대든 Affinity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물론 유니버설 라이센스를 구매한 경우 개인이 소유한 iPad, Mac, Windows PC의 어느 곳에나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예: 동일 세대의 구성원)도 해당 장치에서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상업적 이용이 허용되는 것은 라이센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만 해당되며, 고객의 동일 세대의 구성원이 앱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경우, 이용하는 본인이 자신의 라이센스를 구매해야 합니다.

영리 기업, 교육 기관 및 기타 불특정 다수의 사용자로 이용하는 경우는 라이센스가 각 개인 또는 1대의 장치에 할당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개의 Windows 라이센스를 1명의 직원에게 할당하면 그 직원은 해당 라이센스를 Windows 데스크탑과 노트북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라이센스를 1대의 Windows 컴퓨터에 할당하면 여러 직원이 이를 순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 할당은 수동 프로세스라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이센스 세부 정보를 사용 중인 사용자 또는 머신을 기록하고, 사용 허가 계약서에서 지정된 라이센스 수를 초과하지 않도록 하세요.

필요한 사용자에게 라이센스 세부 정보를 알려주거나, 계정 관리자로부터 affinity2.defaults 파일을 받아야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Windows, macOS 또는 iPad의 라이센스 계약서를 참조하세요.

교육 또는 기업용 볼륨 라이센스 할인은 있나요?

네! 자세한 정보는 당사의 전용 가격 책정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Internet Explorer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여 경험을 향상시키세요. 자세한 내용 확인.